"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공지사항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내삶의 터닝 포인트가 된 교회와 보육원
yesdaddyen 49.161.145.105
2018-04-25 12:56:41

 

지난해 보육원에 들어와서 나의 지난날을 돌아보며 많은 걸 느끼고, 내가 어떻게 걸어왔는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마음 좋은 선생님들과 만나게 되었으며, 이런 저를 여기로 오도록 도와주긴 목사님과 아동 복지 센터 선생님들께 이렇게라도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꿈이 없던 저였는데 꿈이란 걸 갖게 하였습니다. 무기력하게 보낸 시간들, 내게 희망이라곤 없는 우리 집, 계속 똑 같은 패턴 속에서 한 친구의 손길로 교회에 가게 하였습니다. 처음은 호기심 놀고 싶은 마음에 친구를 따라가게 되었으며 10분 설교에서 2시간 30분 설교로 늘어가게 되었지요.

정말 신앙심으로 나아가는 사람을 제외하고 다들 지루해 하였는데 유독 저에겐 신기하고 새로웠습니다. 교회사람 모두가 저를 존중하였고 사랑해주었고 제게 삶의 이유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때부터 전 호기심과 놀고 싶은 마음이 아닌 진짜 한번 주님을 믿어보자는 마음으로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지요. 그런데 교회를 다니니까 부모님과의 신앙문제로 많은 갈등을 겪게 되었습니다.

3년 동안 참고 더 이상 아니다 결심한 후 모든 사실을 상담 선생님과 아동 복지 선생님, 담임선생님 앞에 이 사실을 모두 말하게 되었으며 이렇게 보육원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보육원은 제 삶에 있어 꿈을 이룰 수 있는 다리의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항상 커서도 앞으로 나아 갈 때도 지금은 생각하며 전 보육원이 절 도운 것처럼 많은 이들을 영혼의 죽음의 길에서 생명의 길로 바꾸는 목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