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fatherless to the Father "

아빠가 없는 자에게 하나님을!

간사들 이야기

YES Daddy는 아동복지시설로서 진정한 영적 부모를 찾아주게하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게시글 검색
박후일간사(신망애육원출신)
예스대디 27.100.224.41
2015-05-29 06:34:04
ion-color: initial;">                                     박후일.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YES Daddy를 통해서 현재 미국에서 유학중인 박후일 전도사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 없이는 여기까지 어떻게 올수 있었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기도의 손길이 없었다면 저나 저희가정이 여기까지 어떻게 올 수 있었나. 라는 생각을 다시 한 번 더 생각을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도 십 년 전에 고아원에서 자랐습니다. 하나님을 몰랐고요. 하나님이 내 아빠인지 조차도 기억 할 수 없었습니다. 아니 인정할 수가 없었죠.

 

내 삶의 큰 무게 때문에.

YES Daddy를 통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게 되고 하나님이 내 아빠라는 사실을 기억하게 되었을 때 저의 삶은 완전히 변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또 놀랍게 미국이라는 거대한 땅에 저희를 보내주셔서 훈련이라는 놀라운 일들을 감당케 하신 것. 앞으로 이 훈련의 시간들이 얼마나 지속될지 저로서는 알 수 없지만 한 가지 소망하고 기대하는 것은 이제는 하나님께서 놀라운 일을 또 저와 저희가정을 통해서 하시겠구나. 라는 소망이 있습니다.

 

정말 저를 통해서 저희가정을 통해서 많은 가정들이 하나님 앞으로 돌아오는 그런 놀라운 일들을 감당 할 줄 아는 그런 하나님의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더 감사 인사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Y.E.S Daddy

상단으로 바로가기